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MG 하이뉴건담 ver.ka(RX-93-V2) 붓도색 - 1

본문

728x90
반응형

도색 시작

물론 여기에 빠져서 하루 왠종일 이것만 하는건 아니다

나름 밥도 먹고 살아야 하기에 그냥 심심풀이로.....

 

에어브러쉬까지는 가지 말자 다짐을 했던터라... 온리 붓도색으로만 하자해서 시작한 붓도색

헤드부분에서 턱부분은 까먹구 안해서리 걍 패스 ㅎㅎㅎ

 

 

역쉬나 붓도색은 붓자국이 ㅠㅠ

 

 

 

 

붓자국이 있는데두 색칠하니 뭔가 남다르기는 하넹 ㅋㅋㅋㅋㅋ

 

 

일단은 쉬운데 부터 하나 두개씩 살살 ㅎㅎㅎㅎㅎㅎ

 

 

 

 

하하하하 색칠을 하고나니 다르긴 다르다 ㅎㅎㅎㅎㅎ

 

 

 

 

시간이 날때 마다 색칠을 하는거라 요정도만 하는데두 일주일 넘게 걸리넹 ㅡㅡ

역쉬나 붓도색은 덧칠땜에 시간이 오래걸리는 듯.....

 

 

MG 하이뉴건담 Ver.ka(RX-93-V2 HI-V GUNDAM)

도색은 오래전에 끝났지만 데칼 붙인다고 방치되어 있던 녀석 지금은 도색과 동시에 데칼을 붙여서 크게 문제가 없었는데 이녀석 만큼은 데칼을 늦게 붙이느라 이제야....... 확실히 하이뉴건담

eunclove.tistory.com

 

 

728x9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