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MG 하이뉴건담 ver.ka(RX-93-V2) 붓도색 - 3

본문

728x90
반응형

이제 슬슬 다리 도색.......

내부프레임까지..... 물론 보여지지는 않겠지만 그래두......



MG가 좋은건 저런 세세함이랄까 뭔가 기계가 움직이는듯한 느낌을 가질수 있어 좋다



오로지 붓으로만 도색하려니 시간싸움이 ㅡㅡ;;



흰색부품은 패스 ㅋㅋㅋㅋㅋㅋ



점점 조립을 부품을 뜯었다 붙였다 반복을 해서 그런지 왠지 불안불안



발 부분도 색칠을 하고





ㅎㅎ 다리도색 끝......



훨 나아져 보임 이래서 도색을 하나 싶다.




연결 ㅎㅎ 근데 조립할때와 반대의 순서로 가는듯 ㅡㅡa




728x9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